사회
MBN 09시 주요뉴스
입력 2010-03-23 09:11  | 수정 2010-03-23 09:11
▶ 동해안 황사 관측…남해안 많은 비
새벽부터 강원도 속초에서 황사가 관측되는 등 오늘은 전국에 약한 황사가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남해안과 제주에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 공정택 2억대 새 차명계좌 발견
검찰이 공정택 전 교육감의 2억원 대 차명계좌를 새로 발견하고, 비서실장을 지낸 조 모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 미 "김정일 6자 복귀 발표 기대"
미국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방중 가능성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면서 김 위원장의 6자회담 복귀선언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세종시 수정안 오늘 국회 제출
정부가 세종시 수정안을 오늘(23일) 국회에 제출합니다. 세종시 논쟁에 다시 불이 붙을 것으로 보입니다.


▶ '주지 교체 진실공방' 오늘 고비
안상수 원내대표의 봉은사 주지 교체 외압의혹이 오늘 고비입니다. 회동 내용을 알려준 거사가 오후 기자회견을 엽니다.

▶ '임나일본부설' 폐기 오늘 발표
한일 역사 학자들은 '임나일본부설' 폐기하는 내용의 공동연구 결과를 오늘 발표합니다.

▶ '재건축 조합서 거액수수' 경찰관 조사
현직 경찰관이 편의를 봐주는 대가로 재건축 조합에서 거액을 받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습니다.

▶ 대법 "설탕 과징금 227억 정당"
대법원은 과거 설탕 가격 담합으로 227억 원의 과징금이 부과된 CJ제일제당, 삼양사, 대한제당에 대한 원심판결이 정당하다고 확정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