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짜가’ 안재현, 차주영에 의미심장 질문 “정의제 알아?” [M+TView]
입력 2023-06-17 20:28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아이의 아빠 정의제와 마주쳤다. 사진=‘진짜가 나타났다’ 캡쳐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아이의 아빠 정의제와 마주쳤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 공태경(안재현 분)가 김준하(정의제 분)와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연두는 공태경의 걱정스러운 표정에 무슨 일 있죠? 나한테 말해봐요. 왜 그래요?”라고 물었다.

이에 공태경은 놀라지 말고 들어요. 내가 방금 통화한 사람 말이에요”라며 말을 꺼냈다.


이때 엘리베이터 문이 열렸고, 김준하(정의제 분)가 문 앞에 서 있었다.

김준하는 오연두 얼굴 좋아보이네? 공태경이 잘해주나봐?”라고 비아냥거리며 촌스럽게 왜 이래? 인사 정도는 할 수 있잖아”라고 말했다.

오연두는 나 끝난 사람이랑 아는 척 하지 싫어. 다시는 나 아는 척 하지마”라고 경고했다.

두 사람은 급하게 자리를 떴고, 놀란 오연두는 혼자 화장실로 향해 마음을 추슬렀다.

공태경 혼자 있을 때 장세진(차주영 분)이 지나갔고, 공태경은 혹시 김준하라는 사람 알아?”라고 물어봤다.

장세진은 회장님께서 일을 맞기는 사람이야. 인수합병 끝날 때까지 일할 거야. 왜 아는 사람이야?”라고 이야기했다.

공태경은 조금. 이 앞에서 만나서 신기한 우연이다 싶었어”라고 이야기했다.

이때 오연두가 돌아왔고, 공태경은 아버지와의 점심을 위해 움직였다.

오연두는 왜 그렇게 봐요. 전 남친 만난 충격에 기절이라도 했을 줄 알아요? 사실 깜짝 놀라긴 했어요. 미국 갔다고 해서 방심하고 있었나봐요. 이젠 괜찮아요. 어디서 봐도 안 놀라요”라고 말했다.

한편 김준하는 오연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골프모임을 장세진에게 세팅해달라고 제안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