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홍경민·김지민 MC 재출격…심리학자 차희연 합류
40대 싱글들의 현실 연애 끝판왕 보여준다
40대 싱글들의 현실 연애 끝판왕 보여준다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가 MC를 확정 짓고, 일반인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캠핑 인 러브2'는 다시 설레고 싶은 40대 골드 미스, 골드 미스터들의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캠핑카 앞에 선 캠핑남녀 8인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캠핑남녀들은 남자 네 명, 여자 네 명으로 구성됐습니다.
포스터에는 '40대 성공남녀들의 결혼 프로젝트'라는 문구가 더해져 사랑 빼고 모든 조건을 갖춘 이들이 과연 캠핑 중 진짜 사랑에 빠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가 MC를 확정 지었다. / 사진=MBN
'캠핑 인 러브2'의 MC로는 지난 시즌 1에 이어 김승우, 김지민, 홍경민이 낙점됐습니다.
여기에 차희연 심리연구소 대표가 새롭게 합류해 MC 군단의 전문적인 분석력을 끌어올립니다.
연애, 관계, 소통 전문가로 알려진 차 대표는 40대의 연애 심리를 꿰뚫는 분석과 시원한 입담으로 사이다 솔루션을 전할 예정입니다.
'꽃중년 대표 주자' 김승우는 인생 선배로서 따뜻한 조언과 응원을 보내며, '아내 사랑꾼' 홍경민은매의 눈으로 출연자들의 심경 변화를 재빠르게 캐치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 열애 중이자 베테랑캠퍼인 김지민 역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애와 캠핑을 동시에 코칭하며 다시 한번 활약할 예정입니다.
40대 꽃중년들의 거침없는 직진 로맨스를 담은 MBN '캠핑 인 러브2'는 오는 1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됩니다.
[오은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oheunchae_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