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초대형 미디어아트 아이스 쇼 ‘지쇼(G-SHOW)’ 앵콜 공연 개최
입력 2023-06-01 12:02 
‘지쇼(G-SHOW)’ 앵콜 공연 개최 사진=㈜라이브아레나
국내 최초 초대형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 지쇼(G-SHOW)(기획/제작 라이브아레나)가 1년 만에 앵콜 공연을 선보인다.

지쇼는 미디어아트와 아이스쇼를 결합한 대규모 공연으로 국가대표 출신 스케이터들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 뮤지컬 형식의 창작 아이스쇼다. 지난해 강릉 하키센터에서 초연 당시 폭염이 기승을 부리던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릉을 방문한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며 티켓 판매처인 티켓링크에서 주간 뮤지컬 부문 판매 랭킹 1위, 공연 전체에서는 랭킹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관람객들은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에 실시간으로 변하는 영상 효과로 몰입도가 더 높았다.”, 배우들의 수준 높은 스케이팅 기술 구사에 연신 감탄하며 봤다”, 무대, 의상, 음악, 춤 모든 것이 다 화려해서 가족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만족을 표했다.

기존에 국내에서 선보인 아이스쇼는 대부분이 갈라쇼나 해외 팀 내한 공연 뿐이었다. 이에 반해 지쇼(G-SHOW)는 스토리가 있는 뮤지컬 형식의 아이스쇼로 링크장 내에서 7,000인치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영상과 전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스케이팅이 잘 어우러져 볼거리가 풍부하다. 여기에 화려한 에어리얼 실크와 3D플라잉 퍼포먼스 등 첨단 기술까지 더해져 독보적인 아이스쇼를 선사한다.

출연진으로는 초연 때부터 함께했던 안소현, 안건형, 김현과 올 초 오디션을 통해 새롭게 발탁된, 포스트 김연아로 불렸던 임은수 등 국내 최정상의 피겨스케이터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난타 ‘점프 등을 연출한 최철기 총감독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모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 지쇼(G-SHOW)는 오는 7월 28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현재 티켓링크와 네이버에서 티켓예매가 진행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