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상훈 결혼발표 “5월 말 예정, ♥예비신부 평범한 분”…박하선→펭수 축하(전문)[공식]
입력 2023-05-09 07:58 
문상훈 결혼발표 사진=문상훈 인스타그램
문상훈 결혼발표 사진=문상훈 인스타그램
‘빠더너스 문상훈이 결혼을 발표했다.

문상훈은 지난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한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다.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하겠다.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본 배우 박하선은 어머나, 축하한다”라고, 유병재는 울 애기 결혼한다~”라고, 펭수는 콩그레이츄레이션♥”이라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 이하 문상훈 인스타그램글 전문.

안녕하세요. 상훈이에요.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