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국민 판매 오디션 예능 ‘국민 판매왕’ 론칭...9월 방영 목표
입력 2023-04-13 16:02 
인앤엠씨와 라라스테이션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인앤엠씨, 라라스테이션
인앤엠씨와 라라스테이션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인앤엠씨와 라라스테이션은 12일 대국민 판매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국민 판매왕을 공동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앤엠씨 이진석 대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커머스 시장 콘텐츠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그 콘텐츠를 만들어서 판매-유통을 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대국민 버라이어티쇼 판매 예능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어 라라스테이션과 함께 기획한 이번 대국민 판매 오디션을 통해 국내 커머스, 유통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확장된 세계관에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 판매왕은 쇼호스트, 셀러, 인플루언서, 아티스트 등 다양한 판매 DNA를 가진 사람들이 성별, 연령 제한 없이 기획부터 분석, 스크립트 작성, 진행까지 완판을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판매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국에서 모인 스타성 있는 참가자들이 다양한 판매 라운드 현장 미션을 통해 리얼 인생 스토리와 성장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우승자 및 TOP 3로 선발된 도전자들은 인앤엠씨 전속 및 라라스테이션의 호스트로써 계약을 체결해 지속적인 수익 창출 모델로 구축 할 예정이다.

‘국민 판매왕은 총 10~12부작으로 구성되며, 오는 9월부터 종편 채널,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라이브플랫폼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