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도현♥’ 임지연,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인연 이어간다(공식)
입력 2023-04-01 13:58  | 수정 2023-04-01 14:38
‘이도현♥’ 임지연,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 사진=MK스포츠 김영구 기자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인연을 이어간다.

1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다채로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만큼 임지연이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임지연은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첫 악역 도전 임에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멋지다 연진아!” 등 유행어는 물론, 작품 속 패션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는 등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화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2023년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임지연은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더 글로리와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임지연이 재계약을 체결한 아티스트컴퍼니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배우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박해진,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김예원, 신정근, 김준한,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김윤도,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 돼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