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장(대표 장규순 교수)과 ㈜한신(대표이사 김현태 회장)이 지난 27일 ㈜한신 평택 본사에서 디자인 및 마케팅 분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크리에이터장은 동서울대학교 장규순 교수가 2014년에 설립한 이후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면서 지속 성장해 오고 있는 교수창업 기업이며, ㈜한신은 1990년 설립 이후 33년 동안 플라스틱 용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매일유업과 동원, 롯데칠성, 롯데제과, 에스피씨, 일동후디스 등 국내 대기업의 협력 업체로서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한국강소기업협회로부터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을 수상한 기업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신은 플라스틱 용기 생산분야에서 전문 디자인 기업과 함께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게 되었고, 크리에이터장은 마케팅 능력을 배가하게 되었습니다.
장규순 크리에이터장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트렌드에 맞는 제품 아이디어 개발과 색채 감성이 뛰어난 디자인 제품 개발을 통해 향후 ㈜한신이 종합 플라스틱 제조 판매 부문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큰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신 김현태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하여 서로가 상생하는 구조가 정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