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모델 한은수, 국제 인플루언서대상 시상식 참석
입력 2023-02-27 16:00 
모델 한은수가 ‘제8회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모델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
모델 한은수가 ‘제8회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모델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

2023 국제 인플루언서대상 ‘제8회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 모델의 밤 시상식이 지난 23일 서울 호텔리베라청담에서 열렸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각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플루언서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모델 겸 H&S컴퍼니 한은수 대표와 프린스엔터테인먼트 유석종 회장이 시상자로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한은수 대표는 요즘 대세는 인플루언서”라며 패션업계와 인테리어업계 또한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고 있고, 어떤 마케팅보다 인플루언서의 메시지가 대중에게 더 많은 파급력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인플루언서들이 우리 사회에 많은 영향을 주길 바라며 긍정적인 인프라가 되길 바란다. 적극적으로 후원할 것”이라 밝혔다.

한은수 대표는 2013년부터 승가원을 통해 남몰래 장애아동들을 후원하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에는 코로나19 방역과 소외계층을 위해 5000만원 규모의 마스크와 함께 소독 의료용품 기부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플랜코리아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과 결연하며 후원행렬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유석종 프린스엔터테인먼트 회장은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플루언서들이 더욱 많아져 선한 콘텐츠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린스엔터테인먼트는 소속연기자들이 보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작품 및 연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집중적인 지원과 서포터를 진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