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핑 지수 “콘서트 끝나면 귀에서 소리나...꿈속에 있는 느낌”(행복지수)
입력 2023-02-01 13:50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독일 여행기를 공개했다. 사진=지수 유튜브 캡처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독일 여행기를 공개했다.

지수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독일 쾰른에서 촬영한 브이로그를 업로드했다.

지난해 12월 촬영된 것으로 지수는 현지에서 느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지수는 콘서트를 끝낸 후 호텔 침대에 누운 상태로 제가 콘서트가 끝나고 나면 항상 귀에서 엄청 삐하고 소리가 난다. 그래서 약간 꿈속에 있는 느낌이다”고 현재 상태를 전했다.


또한 행복지수, Happy JISOO를 (생각) 했는데 맨 처음에는 지수 로그, 지수 브이로그(도 생각했다). 이걸 보는 사람들의 행복지수가 올라갔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행복지수로 지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을 외치며 가방 안에 들어있는 여러 가지 소지품을 소개했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지수는 비상약, 머리 끈, 키링, 립스틱 두 개가 끝이다. 대박이다”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이튿날 지수는 술을 고르며 단맛은 싫다. 왜냐하면 나는 어른이니까”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나 지금 취한 애 같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쾰른 거리의 크리스마스 상점 구경을 끝낸 지수는 독일에 왔으면 이걸 먹어야 한다. 이건 못 참는다”며 감자튀김과 카레 소시지를 시식한 후 공항으로 향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지수는 솔로 데뷔 준비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