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측 "백종원 비법 레시피 반영"
편의점 CU가 오늘(1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협업해 출시한 '고기 짬뽕 컵라면'의 판매량이 신라면을 넘어섰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달 출시된 고기 짬뽕 컵라면이 1분에 17개, 하루에 약 2만 5천 개씩 팔려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50만 개를 넘은 것입니다.
이는 전체 컵라면 중에서도 육개장 사발면에 이어 매출 2위입니다.
백종원이 운영하는 더본코리아는 CU와 협업해 출시한 '고기 짬뽕 컵라면' 외에도 이마트에서 '빽라면' 등을 판매 중입니다.
더본코리아는 2종의 라면에 '백종원만의 비법 레시피'를 반영했다며 "고기짬뽕은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를 모두 이용해 보다 진한 고기육수의 풍미를 즐길 수 있고, 빽라면은 소고기 베이스에 치킨스톡 등 백종원의 특제 육수 배합을 통해 칼칼하면서도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임다원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jfkdnj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