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뉴스7] '불타는 트롯맨' 일본 진출하고 전 세계 투어…심수봉도 곧 합류
입력 2023-01-31 19:01  | 수정 2023-02-05 19:45
【 앵커멘트 】
'불타는 트롯맨'에서 실력파 신예들이 준결승을 앞두고 뜨거운 경합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계 투어도 확정됐다고 하는데 설명이 필요 없지요? 김문영 기자가 전합니다.


【 기자 】
♬<넌 너무 예뻐>- 뽕형제
넌 너무 예뻐 누가 봐도 예뻐
하염없이 예뻐 사정없이 예뻐
애기야 부를 때 빨리 나와

방청 신청 인원만 9천 명이라 화제를 모은 준결승을 위한 마지막 관문 '디너쇼 미션'.

포문을 연 5인조 '뽕형제'의 재치 넘치는 무대가 유튜브 조회수 22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또 다른 팀 '녹이는 민수네'의 정열적인 무대가 이어진 뒤 오늘(31일) 새롭게 발표될 국민응원투표 누적 순위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선 누적 1위는 황영웅으로, 황영웅의 독창곡만 유튜브 조회 113만 회를 달성한 상황.

'불타는 트롯맨'은 6주 연속 동시간대 1위,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1위 등을 차지하며 높은 화제성으로 흥행 기록을 새로 쓰고 있습니다.


▶ 인터뷰 : 이철용 / 충남 예산군
- "재방송을 하더라고요. 그것도 보고, 또 인터넷으로 어떻게 순위가 변동되고 있는가 그런 것도 관심 있고…."

▶ 인터뷰 : 여미영 / 서울 면목동
- "제가 트로트를 좋아하는지 (전에는 잘) 몰랐어요. (제가 응원하는 분은) 잘생겨서 좋고 기럭지(키)와 비주얼이 너무 괜찮으셔서…."

준결승전에서는 전설적인 가수 심수봉이 45년 만에 처음으로 오디션 심사에 도전합니다.

♬<나의 사계절>- 심수봉
바닷바람 불어오고
나의 사계절 잠 깨우니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4월부터 전국 투어를, 내년과 하반기부터는 일본과 동남아시아, 미국 등 세계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국내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중 최초로 일본 TV 방영도 확정돼 한류 스타를 배출할 불타는 트롯맨은 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됩니다.

MBN뉴스 김문영입니다.

영상취재 : 임채웅 기자
영상편집 : 양성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