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굿모닝MBN 날씨]출근길 빙판길 주의…어제보다 추위 덜해
입력 2023-01-18 07:47  | 수정 2023-01-18 07:53
【 앵커멘트 】장혜선 앵커,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찬바람이 줄어든 거 같죠? 네, 그래도 어제보다는 추위가 덜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출근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김다영 캐스터, 빙판길인 곳이 많다고요?

<레이더>네, 오늘 출근길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경기 동부와 강원 지역에는 밤사이 내린 눈이 조금 쌓여 있고요. 지금은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눈구름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2>오늘 아침까지 충남에는 1cm 안팎의 눈이 더 내리겠고요. 내륙 곳곳으로도 약하게 눈이 날리는 곳이 있을텐데요. 양은 많지 않지만, 기온이 낮아 내린 눈이 그대로 얼어붙은 곳이 많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3>오늘 아침은 어제보다는 추위가 덜합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영하 3.9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2도까지 오르면서 평년 수준의 겨울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4>다만, 찬바람이 잦아든 틈을 타 다시 먼지가 쌓이겠습니다. 오늘 중서부와 전북지역에는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단계까지 오르겠는데요. 호흡기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빙판길 #초미세먼지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