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종석·아이유 열애설, 소속사 측 “확인중”…대상 소감 ‘그 분’이었을까
입력 2022-12-31 15:42 
이종석이 아이유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MK스포츠 김재현 기자
배우 이종석이 대상 수상으로 언급한 ‘그 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그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이종석은 군복무를 마치고 두려움과 고민이 많았는데 인간적인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다.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특정인물을 언급했다.

이어 그 친구를 보면서 ‘그 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 걸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면서 지나온 날에 대해 반성을 많이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종석은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그렇게 가고자하는 저에게 큰 상을 주셔서 동력으로 한동안 열심히 살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하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수상 소감 이후 이종석의 ‘그 분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그러자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그 분에 대한 배려로 직접적인 정보를 언급을 못 했을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였다”라고 해명했다.

이후 디스패치는 이종석과 아이유가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조용히 성탄절 연휴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또한 두 사람의 지인 말을 인용해 사귄 지 4개월 여 됐다고 알렸다.

이와 관련 이종석 소속사 측은 MBN스타에 아이유와의 열애설을 확인 중”이라고 답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8월 SBS ‘인기가요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