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키, 데이식스 영케이 손잡고 1월 5일 컴백
입력 2022-12-27 07:22 
걸그룹 하이키(H1-KEY)가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함께 장미꽃을 피운다. 사진=GLG
걸그룹 하이키(H1-KEY)가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함께 장미꽃을 피운다.

하이키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 이미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어둠 속에서 무채색이었던 삭막한 건물 사이로 꽃 줄기가 펼쳐지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줄기에서 꽃잎이 뻗치더니 화려한 불빛과 함께 장미꽃이 피어난다. 새 앨범 ‘Rose Blossom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장미꽃처럼 만개한 하이키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어떤 연관성을 갖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단 한 소절이지만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라는 가사와 하이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도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하이키의 미니 1집 ‘Rose Blossom 타이틀곡으로 데이식스 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했다.

영케이는 ‘믿고 듣는 밴드라고 불리는 데이식스에서 베이스와 보컬, 랩을 맡고 있는 멤버로 자신의 앨범은 물론,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면서 폭넓은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때문에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협업을 하게 된 하이키와 데이식스 영케이가 얼마큼의 시너지 효과를 내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할지 기대된다.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누구나 한계에 직면하는 쉽지 않은 인생이지만, 그럼에도 자신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악착같이 피어나려는 이들에게 바치는 신보다.

한편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