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국민체육진흥공단, 어려운 이웃 위해 연탄 나눔 봉사 활동 펼쳐
입력 2022-12-23 16:48  | 수정 2022-12-23 16:59
사랑나눔 연탄 기부 봉사활동에 나선 국민체육진흥공단 임직원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오늘(23일)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신입 직원을 포함한 공단 임직원 50여 명은 오늘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을 찾아 미리 준비한 연탄 2천여 장을 직접 배달하고,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 약 2,200만 원을 밥상공동체복지재단(대표 허기복)에 기부했습니다.

조현재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KSPO 임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다가오는 기묘년 새해에도 KSPO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사랑나눔 연탄 기부 봉사활동에 나선 국민체육진흥공단 임직원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공단은 "ESG 슬로건 ‘KSPO ESG 나.누.다 (나를 위해, 누군가를 위해, 다음 세대를 위해) 아래 환경 우선 경영, 저탄소·친환경 에너지 관리, 친환경 스포츠 인프라 중점 육성, 스포츠 중소기업 친환경 가치 확산 등 스포츠를 활용한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