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굿모닝MBN 날씨]아침까지 강추위, 낮부터 영상권 회복…내일 곳곳 눈·비
입력 2022-12-02 07:47  | 수정 2022-12-02 08:00
<1>오늘 아침까지는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영하 7.2도로 평년 기온을 6도가량 밑돌며 추운데요. 그래도 낮부터는 기온이 차츰 오르겠고요. 주말인 내일은 반짝 평년 수준을 회복하며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레이더>현재 서해안과 제주 산지에는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 산지에는 많은 눈이 내리면서 대설특보가 내려졌고요. 서해상에서 눈구름이 꾸준히 유입되면서 이들 지역은 오늘 아침까지 눈이 더 이어지겠습니다.

<2>주말인 내일도 곳곳으로 눈, 비 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새벽부터 낮 사이 중부지방에 가끔 비나 눈이 내리겠고요. 특히, 경기 북부와 강원 내륙과 산지에는 최고 5cm의 적설이 예상됩니다. 또, 남부지방에도 내일 밤부터 모레 아침 사이 비가 조금 지나겠습니다.

<위성>오늘 전국 하늘에는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고요. 수도권과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건조특보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춘천 영하 10.1도, 대전 영하 6도까지 떨어져 있고요.

<최고>낮 기온은 서울 2도, 대구 6도, 광주는 7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2도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주간>일요일부터는 다시 평년 기온을 밑돌며
날이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추위 #주말날씨 #눈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