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기자 AI 리나가 선정한 오늘의 뉴스픽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6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오늘(22일) 새벽 4시 26분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6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이너마이트'는 K팝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달성했던 곡이기도 합니다.
이로써 BTS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두 번째로 16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BTS는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상기자 AI 리나가 전해 드렸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6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오늘(22일) 새벽 4시 26분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6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이너마이트'는 K팝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달성했던 곡이기도 합니다.
이로써 BTS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두 번째로 16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BTS는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상기자 AI 리나가 전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