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곡 ‘Rose의 음악 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6시 미미로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활발하면서도 풋풋한 모습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Mnet ‘엠카운트다운, SBS M ‘더 쇼 방송에 출연한 미미로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엔딩 요정을 준비하는 철저한 프로다운 면모를 보인 것은 물론, 멤버 연재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이좋은 케미를 보여 지켜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후 공식적인 ‘Rose 음악 방송 활동이 끝나자 미미로즈는 기념 촬영을 한 뒤 우리 장미들 너무 사랑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는 활기찬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음 활동 곡 ‘Kill Me More로 선보일 새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MBC M ‘쇼 챔피언과 KBS2 ‘뮤직뱅크 출연 전 리허설 현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 멤버들의 ‘What‘s in my bag(왓츠 인 마이 백)을 진행, 직접 애용하고 있는 향수와 액세서리를 소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렇듯 대체불가의 꽃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불러 모으고 있는 미미로즈는 이번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무궁무진한 매력을 다시 한번 증명,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알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