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TX(엔티엑스) 멤버 기현이 탈퇴한다.
소속사 빅토리컴퍼니는 NTX의 공식 SNS 등을 통해 ‘기현 탈퇴 안내문과 ‘NTX 컴백 안내문이란 제목의 글을 공개했다.
게시된 내용 속에는 먼저 ‘기현 탈퇴 안내문을 통해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며 안기현 군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게 되어 본인 및 보호자와 소속사가 오랜기간 대화를 나눠 서로의 뜻을 존중하여 전속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또한 MBC 극한데뷔 야생돌 ‘TAN으로 활동 중인 멤버 ‘지성을 제외한 8인 체제를 알리며 곧 발매 예정인 컴백 앨범에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더불어 한층 발전되고 성장한 NTX를 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온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데뷔 첫 싱글 앨범 [LATECOMER]의 컴백 스케쥴러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밤 컴백 스케쥴러 오픈과 함께 콘셉트 포토 공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와 뮤직비디오 티져영상 공개 등이 담겨 새롭게 재정비된 NTX의 컴백에 관심이 모아진다.
NTX는 2020년 8월부터 사전 티저 곡을 ‘THE OPENING이란 타이틀로 같은 해 12월까지 총 4곡을 발표했으며 2021년 3월 30일 미니 1집 [FULL OF LOVESCAPES]를 발매하며 정식데뷔 했다.
▶기현 탈퇴 안내문.
안녕하세요
빅토리컴퍼니 입니다.
먼저 NTX(엔티엑스)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2022년 하반기를 목표로 컴백 앨범을 준비하던 중 멤버 안기현 군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NTX(엔티엑스) 멤버로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음을 인지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아티스트 본인 및 보호자와 당사는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고
서로의 뜻을 존중하여 최종적으로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새로운 꿈을 펼쳐나갈 안기현 군의 앞날을 변함없이 응원할 것입니다.
새롭게 재정비된 NTX(엔티엑스)는 곧 발매 예정인 컴백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MBC 극한데뷔 야생돌 그룹 ‘TAN 으로 활동중인 멤버 지성” 군을 제외한 8인 체재로 컴백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NTX(엔티엑스)를 향한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