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은비 화보, 늘씬 각선미+아찔한 쇄골
입력 2022-10-26 14:34 
권은비 화보, 가수 권은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맨 노블레스
가수 권은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매거진 맨 노블레스는 26일 권은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권은비의 시크한 듯 사랑스러운 매력과도 잘 어울리는 보랏빛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권은비는 유니크한 블라우스와 볼드한 액세서리, 섹시한 핑크 드레스와 화이트 오프 숄더 등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의상들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권은비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 도도한 눈빛을 마음껏 발산하며 내추럴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치명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는 지난 12일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권은비는 이번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에 대해 내 안의 깊숙하고 뚜렷한 색깔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곡이다. 누군가를 깊이 사랑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공감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언더워터' 활동은 그간의 챕터를 정리해볼 새로운 분기점이다. 이제는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내 곡으로만 온전히 채워갈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뿌듯하다"며 활동을 거듭할 때마다 점점 더 성장해가는 스스로의 모습에 대한 큰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가수로서 수많은 무대에 오를 때의 감정에 대해 "무대 위에서의 공기와 열기를 즐기고 오자는 마음으로 올라서곤 한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하나뿐인 무대인 만큼 팬분들의 기대치를 충족하고자 고심한다"고 밝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