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이킴 MV티저 공개, 잔잔한 감성에 더한 깊은 여운
입력 2022-10-24 10:34 
로이킴 MV티저 공개, 가수 로이킴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웨이크원
가수 로이킴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로이킴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타이틀곡 ‘괜찮을거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따듯한 햇살이 드는 방 안에서 쓸쓸해 보이는 로이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로이킴은 운동을 하고 가사를 쓰는가 하면, 이내 방에 놓인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담담한 매력이 느껴지는 풍미 넘치는 로이킴의 목소리가 아무리 소리쳐봐도 / 괜한 곳에 기대어 봐도 / 집에 돌아오는 길에 남아있는 건 외로움뿐이지만” 등의 가사와 어우러지며 한층 섬세하고 깊어진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음악을 대하는 로이킴의 진실된 의지와 진솔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로이킴은 앞서 성숙해진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와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를 비롯한 수록곡들의 코멘트 필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로이킴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이킴의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