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우라X프라이데이, 컬래버레이션 신곡 ‘LOVE is RIGHT’ 티저 공개
입력 2022-10-14 14:12 
아우라 프라이데이 사진=㈜일공이팔, 스페셜원메이커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아우라(AOORA)와 프라이데이(FRIDAYYY)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오후 SOM1024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앨범 ‘LOVE is RIGHT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학교를 배경으로 교복을 입은 한국의 배우 기명제, 이동호가 풋풋한 청춘의 한 장면을 표현했고 두 사람 사이 묘한 썸의 기류를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컬래버레이션 앨범 ‘LOVE is RIGHT는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우라와 프라이데이를 중심으로 뮤직비디오 주연 배우인 기명제와 이동호, 중국판 ‘나는 가수다의 Top 6이자 말레이시아 아티스트 ‘리 페이 링, 데뷔 10일 만에 데뷔곡 ‘Im in Luv로 3600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태국의 신예 ‘ANGIE, 인도네시아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 ‘VINCE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대형 웹 뮤직드라마 프로젝트다.


앞서 아우라와 프라이데이는 지난해 일본 라쿠텐 TV 1위를 기록한 BL 웹드라마 ‘첫사랑만 세 번째의 OST 작업과 음악감독을 맡아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도 곡 작업과 프로듀싱에 참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랑을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아우라와 프라이데이가 참여한 글로벌 컬레버레이션 앨범 ‘LOVE is RIGHT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