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메가엑스, 첫 월드투어 美 애틀랜타 공연 성료
입력 2022-10-07 17:50 
오메가엑스(OMEGA X)가 미국 애틀랜타 공연을 성료했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오메가엑스(OMEGA X)가 미국 애틀랜타 공연을 성료했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6일 2022 월드투어 ‘CONNECT : Don't give up의 미국 애틀랜타 공연을 개최, 현지 팬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대세임을 알렸다.

미국 애틀랜타 공연에서 오메가엑스는 인기곡 ‘Love Me Like를 불러 열기를 끌어올린 것은 물론, 무대에 집중하게 만드는 군무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오메가엑스는 앨범들의 타이틀곡인 ‘VAMOS와 ‘WHAT'S GOIN' ON, ‘PLAY DUMB으로 무대를 꾸며 ‘4세대 짐승돌의 와일드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파워풀한 무대외에도 오메가엑스는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의 수록곡인 ‘VENUS와 ‘ALL ABOUT U 라이브 무대도 준비해 유니크한 음색과 수준 높은 보컬 실력으로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앞서 뉴욕을 시작으로 북미 투어의 포문을 열었던 오메가엑스는 이번 애틀랜타 공연에서도 관객들과 함께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줘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했다.

공연을 마친 후에는 관객들과 사진 촬영하는 시간을 가지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또 한 번 선물했다.

이처럼 월드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新 한류돌로 도약한 오메가엑스는 최근 발매한 일본 미니앨범 ‘Stand up!으로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1위와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재팬 1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눈부신 성과를 쌓아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