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요태, 신곡 ‘영웅’‧‘반쪽’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입력 2022-10-07 15:48 
코요태의 신곡 인기가 뜨겁다. 사진=제이지스타
코요태의 신곡 인기가 뜨겁다.

지난 5일 오후 6시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가 발매, 공개 직후 신곡 ‘영웅과 ‘반쪽이 멜론과 지니, 벅스의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영웅은 멜론 최신차트(1주) 11위(7일 오전 1시)와 지니뮤직 12위(6일 오전 11시), 벅스 실시간 차트 15위(6일 오후 1시)를 기록했고, ‘반쪽은 멜론 최신차트 23위(7일 오전 1시), 지니뮤직 24위(6일 오전 11시), 벅스 실시간 차트 17위(6일 자정)에 올랐다.

코요태가 24년 동안 국민그룹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면서, 신곡 ‘영웅과 ‘반쪽을 향한 대중의 애정이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영웅과 ‘반쪽의 차트인 달성은 물론, 팬 쇼케이스에서도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공개돼 커뮤니티 사이 열띤 반응이 치솟고 있다.


특히 코요태의 ‘영웅과 ‘반쪽 뮤직비디오는 팬심에 불을 지폈다. 이와 함께 코요태가 ‘LETs KOYOTE 발매를 기념해 처음으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면서, 화제성도 따라오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열기로 가득 찬 ‘LETs KOYOTE 팬 쇼케이스 영상이 순차적으로 업로드, 팬들이 떼창과 박수갈채를 보내는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이에 내가 다 울컥하네. 코요태 오래 활동해 줬으면 좋겠다”, 팬과 가수가 같은 길을 걸어가는 느낌이라 보기 좋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코요태는 ‘영웅과 ‘반쪽으로 무대와 방송은 물론 11월 5일과 6일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으로 팬들을 먼저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