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가인 MC확정, ‘손 없는 날’서 신동엽과 호흡
입력 2022-10-07 15:02 
한가인 MC확정, 배우 한가인이 ‘손 없는 날’ MC로 발탁됐다. 사진=JTBC
배우 한가인이 ‘손 없는 날 MC로 발탁됐다.

JTBC ‘손 없는 날은 낯선 곳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는 시민들이 이사를 결심하기까지의 인생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ㅐ다. 결혼 후 분가, 인생 첫 독립, 가족의 증가와 축소 등 삶의 오르막과 내리막의 정점에서 선택하는 ‘이사에 얽힌 현재 진행형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손 없는 날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성공신화를 이룬 김민석, 박근형 PD가 JTBC로 이적 후 만드는 첫 작품이자, '1박2일 시즌4' 부활을 성공시킨 노진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한가인이 ‘손 없는 날의 MC로 합류함으로써 ‘손 없는 날의 믿고 보는 조합이 완성됐다. 신동엽과 한가인의 MC로서의 첫 호흡, 신동엽의 활력 넘치는 진행과 한가인의 단아하면서도 편안한 대화 스타일이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 없는 날을 연출하는 김민석 PD는 "한가인이 세상의 모든 이사에는 스토리가 있는 것 같다며 이 기획을 반가워했다. 프로그램 설명을 하기도 전에 ‘손 없는 날의 기획의도를 꿰뚫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가인은 타인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이야기 나누길 좋아한다. 그가 배우로서, 딸로서, 아내로서, 엄마로서 살아온 삶의 궤적들이 이 프로그램에 날개가 되어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손 없는 날은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