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현대건설, 대전 유성에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중도금 무이자
입력 2022-09-29 14:40  | 수정 2022-09-29 15:30
힐스테이트 유성 조감도
유성온천 일대 첫 힐스테이트 단지
전용 84㎡ 437실 규모…"입주 청소·조식 도시락 배달 등 서비스 제공"

현대건설이 대전 유성구 봉명동 541-29번지 일원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유성'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유성온천 일대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4개 동, 전용면적 84㎡ 437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대부분의 호실을 남측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량을 높였고,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트렌디한 평면 구조로 설계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힐스테이트 유성은 조망권과 입주민 편의를 위해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지하 3층부터 지상 3층까지 6개 층에 주차장을 조성하며, 지상 4층부터 주거시설이 배치됩니다.

지상 4층은 일반 아파트 기준 지상 6~7층 높이에 해당하는 만큼 조망권이 좋고,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실내 운동시설을 비롯해 실내놀이터인 H아이숲과 독서실, 클럽하우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섭니다.
힐스테이트 유성 조감도

또, 입주시기에 맞춰 공간 살균을 포함한 입주 청소 서비스와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조식 도시락 배달 서비스(횟수 한정)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입주민과 협의를 통해 정기적으로 주방, 화장실 등 세대 청소를 제공하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와 수거 및 배송을 포함하는 세탁·수선 서비스, 아이돌봄&맞춤교육 서비스, 쇼파, 테이블, 수납가구, 침대, 조명 등 가구 구독 서비스, 방문 세차 서비스도 입주민들에게 실비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1차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이며, 계약금 5% 무이자 대출을 지원해 초기 부담금을 줄였고 중도금 50% 무이자 대출이 지원됩니다.

힐스테이트 유성은 건축법을 적용받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주택담보대출비율 LTV가 최대 60%까지 가능합니다.

[ 김경기 기자 / goldgame@mbn.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