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카운트다운’ 미미로즈, ‘Rose’로 여유롭고 파워풀한 퍼포먼스
입력 2022-09-22 21:44 
‘엠카운트다운’ 미미로즈(mimiirose) 사진=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엠카운트다운 미미로즈(mimiirose)가 ‘Rose로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줬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2일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데뷔 타이틀곡 ‘Rose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잇츠 라이브(it's LIVE)에서 미미로즈(mimiirose)는 타이틀곡 ‘Rose 밴드 라이브를 공개, 음원과 다를 바 없는 보컬 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다섯 멤버들은 폭발적인 성량으로 청량감을 안기는가 하면, 안무까지 선보이는 여유를 자랑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미로즈(mimiirose)는 귓가를 사로잡는 사운드에 맞춰 깔끔한 칼군무를 펼쳐 시작부터 설렘을 불어넣었다. 미미로즈(mimiirose)는 ‘Rose 무대와 어울리는 세련된 블랙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빼앗는가 하면, 안정감 있는 보컬 실력을 뽐내 듣는 즐거움까지 안겼다.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 미미로즈(mimiirose)는 피어나는 장미꽃을 표현한 손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여유로우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K-POP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조준했다. 또 마지막 무대 엔딩에서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한편 미미로즈(mimiirose)는 지난 16일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발매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