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음, '생활 밀착형' 지도 서비스 개편
입력 2010-02-02 11:13  | 수정 2010-02-02 11:13
다음커뮤니케이션이 포털사이트 다음의 모바일 웹 지도 서비스를 생활 정보 중심으로 개편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사용자의 관심지역이나 현재 위치에 따라 맛집이나 쇼핑 등 주요 추천 장소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편했습니다.
자동차나 대중교통의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하는 '길찾기' 서비스와 전국 버스노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버스노선' 강화도 이번 개편의 특징이라고 다음 측은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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