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출연한 ‘찬또야 어디가?의 첫 시즌이 성료했다.
CJ 다이아TV와 달달프렌즈(루와)가 공동 기획 제작한 ‘찬또야 어디가? 유튜브 콘텐츠가 지난 8월 18일 8화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시즌을 마무리했다.
시리즈 첫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후 8주 동안 ‘찬또야 어디가?를 통해 얻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740만 뷰를 돌파했고, 같은 기간 동안 구독자 수는 1만 명 가까이 증가했다.
특히 ‘찬또야 어디가? 1화의 예고편과 본편의 경우 업로드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후 회차 또한 꾸준히 인기 급상승 순위에 진입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전 회차 콘텐츠 평균 조회 수가 66만 뷰를 넘어서며 이찬원에 대중적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CJ다이아TV와 달달프렌즈(루와)는 시즌1의 성공을 바탕으로 시즌2를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승진 MBN스타 기자]
CJ 다이아TV와 달달프렌즈(루와)가 공동 기획 제작한 ‘찬또야 어디가? 유튜브 콘텐츠가 지난 8월 18일 8화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시즌을 마무리했다.
시리즈 첫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후 8주 동안 ‘찬또야 어디가?를 통해 얻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740만 뷰를 돌파했고, 같은 기간 동안 구독자 수는 1만 명 가까이 증가했다.
특히 ‘찬또야 어디가? 1화의 예고편과 본편의 경우 업로드 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후 회차 또한 꾸준히 인기 급상승 순위에 진입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전 회차 콘텐츠 평균 조회 수가 66만 뷰를 넘어서며 이찬원에 대중적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CJ다이아TV와 달달프렌즈(루와)는 시즌1의 성공을 바탕으로 시즌2를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승진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