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단돈 100원에 인기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 등 '스마일클럽' 멤버십 출시 100일 기념 행사를 한다.
14일 SSG닷컴에 따르면 회사는 멤버십 스마일클럽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스마일클럽 100일 축하해' 판촉행사를 연다. 눈길을 끄는 것은 매일 10시마다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 100원딜'이다. 식품, e쿠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이 대상이다.
명품, 가구·인테리어, 숙박권 등을 한정 수량 최대 83%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딜'도 동시에 연다.
고객 참여형 행사도 연다.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단어 '스마일'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의 SSG머니를 지급하는 추첨 행사 '스마일 백일장'이 있다. 멤버십 관련 퀴즈를 모두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 모의고사' 이벤트도 실시해, 경품으로는 다이슨 선풍기·홍삼정 등을 준다.
또, 행사 기간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신세계몰·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출시 100일 당일인 19일에는 15% 할인 쿠폰을 준다. 쿠폰 혜택은 쓱닷컴이나 G마켓·옥션 등 가입 플랫폼과 관계없이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정영원 SSG닷컴 멤버십비즈니스팀장은 "지난 100일간 스마일클럽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 추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용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