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랭키, 신곡 '푸에고' 타임테이블 공개...글로벌 대세 도전
입력 2022-08-11 13:18 
그룹 블랭키(BLANK2Y)가 신곡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서는 블랭키의 새 앨범 명인 ‘키 II : 패션 [푸에고](K2Y II : PASSION [FUEGO])'와 함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겼다.
블랭키는 12일부터 두 종류의 콘셉트로 표현될 개인 및 단체 이미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와 컴백 D-1 포스터,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까지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강렬한 불꽃으로 표현된 신곡 명 '푸에고(FUEGO)'를 비롯해 불티 사이로 힘차게 달려가는 듯한 나비의 모습이 함께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불길 사이를 위태롭게 달리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보이는 나비가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블랭키의 새 앨범 ‘키 II : 패션 [푸에고]'는 지난 5월 발매한 데뷔 앨범 ‘키 I : 컨피던스 떰즈 업(K2Y I : CONFIDENCE Thumbs Up)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데뷔 앨범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들만의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끝없는 열정과 한층 더 강렬해진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매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키스톤엔터테인먼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