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쥬얼리, 나만의 디자인으로'눈길'
입력 2010-01-18 17:10  | 수정 2010-01-18 17:11
【 앵커멘트 】
패션잡화와 같은 소품 외에 쥬얼리에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개성있고 특이한, 나만의 것을 찾는 사람들을 겨냥한 쥬얼리가 여성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성식 기자입니다.

【 기자 】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쥬얼리입니다.

천연 자연석을 이용해 자연주의와 웰빙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인터뷰 : 김병권 / 셀레네 차장
- "꽃모양처럼 한국적 이미지가 있는데 요즘 사람들은 심플하면서도 굉장히 고품격 있는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자연 천연석을 이용해서 실버와 접목시켜서 제품을 만들고…”"

또 제품별로 소량만 만들어져 희소성을 높였습니다.

덕분에 자신만의 개성을 강조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만점입니다.


▶ 인터뷰 : 김현정 / 직장인
- "일단 독특하고요. 기존에 봐왔던 거랑 다르게 핸드메이드 쥬얼리만의 개성을 살린 제품인 것 같아요. 전에 했던 것들은 되게 다양하지만 되게 흔해 박힌 제품이었는데 지금 한 건 저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특히 트렌드에 맞게 여러 원석들을 은과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원하는 개성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 인터뷰 : 김병권 / 셀레네 차장
- "실버를 이용해서 환경적 원석을 가공함으로써 그 두 개를 조합해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환경에도 친환경적으로 만들 수 있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자기가 원하는 개성에 따라서 착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

개성과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나만의 주얼리가 패션 시장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MBN뉴스 이성식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