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링크’ 여진구X문가영, 마음 확인 후 빗속에서 키스
입력 2022-07-26 23:14 
링크 여진구 문가영 사진="링크" 방송 캡처
‘링크 여진구과 문가영이 재회 후 키스를 나눴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는 은계훈(여진구 분)와 노다현(문가영 분)이 학교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비가 오는 날 은계훈은 노다현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오랜만이야. 가자”고 말했고, 도서관 다녀오는 길이야?”라고 물었다.

노다현은 응”이라고 말하는 동시에 놀라 진짜 은계훈이야?”라고 재차 물었다. 그러자 은계훈은 가짜 은계훈도 있어?”라고 되물었다.


발끈한 노다현은 어 있어”라며 감기가 무서운 사람이 한 달도 연락도 없이”라고 화를 냈다.

은계훈은 미안해 연락도 없이...”라고 사과했고, 노다현은 이해가 가긴 가는데...이제는 나 볼 수 있을 거 같아? 헤어졌잖아 우리”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은계훈은 생각하고 또 생각해 봤어. 미칠 거 같을 때 까지 생각해 봤는데 역시 안 되겠더라”라며 우린 정말 복잡한 문제가 있지만, 내가 견딜 수 없는 건 딱 하나야. 내 인생에 네가 없는 거. 너 없으면 나는 정말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말했다.

노다현은 그래서 다시 사귀자고?”라며 말했고, 은계훈이 긍정의 대답을 보이자 노다현은 다시 사귀고 싶으면 구애해봐”라고 요구했다. 그 순간 은계훈은 들고 있던 우산은 내려놓고 노다현에게 입을 맞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