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TS 뷔 팬덤, '인더숲:우정여행' 전편 TV광고 '통큰 서포트'
입력 2022-07-21 15:36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글로벌 팬들이 통 큰 TV광고 서포트를 준비했다.
뷔의 글로벌 팬베이스는 오는 22일 오후 9시 JTBC에서 첫 방송되는 여행예능 ‘인더숲: 우정여행 전편에 TV광고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단체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솔로활동에 나선 가운데, 뷔의 공식 솔로활동 첫 예능 출연을 응원하기 위해 ‘바이두 뷔바, ‘뷔 유니온, ‘뷔 인사이드, ‘김태형 서포터즈 코리아, ‘팀 뷔를 비롯한 글로벌 팬베이스들이 힘을 모았다.
뷔와 절친 '우가팸' 배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가수 픽보이가 출연하는 ‘인더숲: 우정여행은 JTBC에서 매주 금요일 한 편씩 총 4편의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뷔 팬덤은 시리즈 전편에 4회 광고를 진행한다.
또 ‘인더숲: 우정여행은 하이브와 글로벌 콘텐츠 협약을 맺은 월트디즈니의 OTT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전세계에 공개된다.
팬들은 뷔가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TV광고를 통해 뷔를 향한 응원과 사랑을 전해왔다.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 뷔바는 2020년 ‘인더숲 BTS편 방송 당시 아이돌 최초의 전회차 광고라는 초특급 서포트를 통해 8편의 시리즈 전편에 뷔의 광고를 내보냈다. 또 유퀴즈 BTS편을 비롯해 지난 4월 제64회 그래미어워드 엠넷 생중계, 6월 BTS 컴백 첫 무대였던 Mnet '엠카운트다운' 등에 TV광고를 선물해왔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빅히트뮤직, 뷔 팬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