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돌싱글즈3’ 유세윤, "'돌싱글즈'에서 영감받은 곡!" 회심의 OST & 뮤직비디오 발매?!
입력 2022-07-21 14:04  | 수정 2022-07-21 14:28
사진 제공=ENA, MBN
유세윤, '부캐' UV로 재탄생시킨 '돌싱글즈' 비공식(?) OST 청음회 개최!
"첫 번째는 7개월 만에" 이혜영, 두 번째 혼인신고에 얽힌 ‘웃픈’ 비하인드는?
정겨운 "첫 혼인신고를 언급한 혜영 누나 리스펙트!" 24일(일) 밤 10시 방송!

ENAxMBN ‘돌싱글즈3의 유세윤이 ‘돌싱글즈에서 영감받은 OST를 전격 공개, 재치 넘치는 가사로 이혜영-정겨운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오는 24일(일) 밤 10시 5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유세윤이 MC 군단 이혜영-이지혜-정겨운 앞에서 ‘돌싱글즈 비공식 OST를 선보이는 ‘청음회 오프닝이 펼쳐집니다.

이날 이지혜는 "유세윤의 SNS에 흥미로운 게시물이 올라왔더라"며 "‘돌싱글즈 OST를 제작했느냐"고 묻습니다. 이에 유세윤은 "4년 전 뮤지와 함께 UV의 번안곡 콘텐츠를 제작했는데, 두 번째 남편이 되기 위해 청혼하는 가사가 ‘돌싱글즈 OST로 딱인 것 같아서 새롭게 업로드하게 됐다"고 답합니다. 궁금해 하는 MC들을 위해 즉석에서 청음회가 열리는데, 이중 '혹시 걱정된다면 혼인신고 나중에'라는 가사에 이혜영-정겨운은 "인상 깊은 구절"이라며 깊은 공감(?)을 표합니다.

이후 대화의 화두는 ‘혼인신고로 이어집니다.이혜영은 "나의 경우 첫 번째 혼인신고는 7개월 정도 됐을 때 했다"며 "괜히 해가지고…"라고 덧붙여 짠내웃음을 자아냅니다. 나아가 "두 번째의 경우는…"이라며,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려 혼인신고를 하게 된 에피소드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제작진은 "첫 번째 혼인신고에 관한 이혜영의 거침없는 토크에 정겨운이 ‘리스펙트를 표현하는가 하면, 다소 황당한(?) 두 번째 혼인신고 스토리가 걷잡을 수 없는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며 "돌싱들의 심금을 울릴 유세윤표 ‘돌싱글즈 OST를 비롯해, 최종 선택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돌싱남녀 8인의 합숙 넷째 날 데이트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와 직업, 자녀 여부 등 돌싱녀 4인방의 정보가 전격 공개되며 흥미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입니다. '두 번째 신혼여행'을 향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를 담아내는 ENAxMBN ‘돌싱글즈3 5회는 24일(일) 밤 10시 방송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