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틀만 113만장’...엔하이픈, 신보로 두 번째 ‘밀리언셀러’
입력 2022-07-06 10:48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발매 이틀째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추가했다.
6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4일 발매된 엔하이픈의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원(MANIFESTO : DAY 1)은 발매 2일 차인 지난 5일, 총 113만 638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음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데뷔 2년도 되지 않아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에 이어 두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는 대기록을 작성, 폭발적인 성장세를 입증했다.
‘매니페스토 : 데이 원은 발매 직후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 1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다.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Future Perfect)(Pass the MIC)는 발매 직후인 4일 오후 7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4일 자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라인뮤직 5일 자 일간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 ‘매니페스토 : 데이 원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일곱 소년들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의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는 자신들의 소명을 깨달은 소년들이 또래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곡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빌리프랩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