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석구, 오늘(29일) ‘밤샘토크’ 출연…“구씨 얘기하며 몇 번이고 전율”
입력 2022-06-29 17:22  | 수정 2022-06-29 17:52
손석구. 사진 ㅣ손석구 SNS
배우 손석구가 ‘나의 해방일지 추억을 소환했다.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JTBC 신예리 국장님과 ‘밤샘토크라는 채널에서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왔다”고 전하며 관련 사진을 올렸다. 그는 벌써 추억이 되어가는 줄 알았는데 나눌수록 생생해지는 기억에 몇 번이고 전율이 돋았다”며 오늘 저녁 8시 유튜브 밤샘토크에서 우리 같이 해방 타임~”이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손석구는 이날 JTBC ‘신예리의 밤샘토크에 출연해 영화와 드라마 등 작품 관련 뒷이여기를 전할 예정이다.
 ‘신예리의 밤샘토크는 화제의 인물들을 초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말 7년 2개월 여 만에 막을 내린 '밤샘토론'의 앵커인 신예리 JTBC 보도제작국장이 진행을 맡고 있다.

앞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대권 도전을 선언한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 여야 정치인과 영화감독 장항준, ‘싱어게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가수 정홍일, ‘팬텀싱어 최성훈, 김바울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손석구는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구찌 보다는 구씨”라느 신드롬을 일으켰다. 또, 천만을 넘은 영화 ‘범죄도시2에서 빌런 ‘강해상을 연기해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