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규모 '메가세일' 실시
입력 2022-06-29 11:00 
에이블리가 패션, 뷰티, 라이프 전 품목을 최대 87% 할인하는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제공 = 에이블리]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내달 6일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에이블리 메가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셀럽마켓, 쇼핑몰,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의 셀렉샵, 스트릿 및 스포츠 브랜드, 뷰티, 라이프까지 전 품목을 최대 87% 할인가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할인에 7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를 추가 지급하며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에이블리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쿠폰에 카테고리별 쿠폰을 더한 '메가 쿠폰팩'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쇼핑몰, 스포츠 브랜드, 뷰티, 라이프 등 각 카테고리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비교적 저렴한 색조 화장품이나 폰케이스 등 꾸미기 용품 구매 시에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쿠폰 종류도 다양화했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연계 기획전도 연다. 3일간 선착순으로 반값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선착순 300명에게 에이블리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리오프닝에 소비심리가 회복세를 보이면서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