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세계푸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NBB DAY' 연다
입력 2022-06-28 16:52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 [사진 출처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오는 7월 5~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사전행사로 오는 3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NBB DAY 고객 초청 행사에 응모한 선착순 150팀(1팀당 2명, 총 300명)에게 입장권(2매)과 시그니처 버거 세트(2개)를 증정한다. 고객 초청 행사 당첨자 가운데 개인 SNS에 재미있는 관람 인증샷을 남긴 50명을 추첨해 SSG머니 1만원도 지급한다.
'ㄴㅂㅂ 이름 찾기' 이벤트에서는 이름 초성이 'ㄴㅂㅂ'인 고객 5명을 선정해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1벌), 입장권(2매), 시그니처 버거 세트(2개)를 증정한다.
노브랜드 버거 앱 이벤트도 있다. 7월 1~7일 앱에서 메뉴를 구매한 고객 일부를 추첨해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30벌)과 시그니처 버거 1+1 쿠폰(100개)을 준다.
NBB DAY 기간에 인천 SSG랜더스필드 현장 행사도 진행된다. 신세계푸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아동 주거환경 개선 캠페인,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노브랜드 버거 기부 등이다. 이 외에도 신세계푸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NBB 굿즈(유니폼, 모자, 쿠폰, 부채, 쿠션 등)를 증정, 노브랜드 버거를 알릴 계획이다.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