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서원X공찬,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출연
입력 2022-06-28 11:50 
차서원, 공찬(왼쪽부터). 사진|소속사
차서원과 공찬이 BL 로맨틱 코미디 ‘비의도적 연애담 주인공 출연을 확정했다.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신유)/연출 장의순)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쫄깃 신뢰회복 로맨스다.
국내 BL 만화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피비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안방극장 대세로 주목받는 차서원과 공찬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이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을 맡았다. 윤태준은 말수가 적어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속에 다정함을 품고 있는 인물. 동시에 불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춘, 반전 매력남이다.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으로 분한다. 지원영은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핵인싸. 그런 그가 갑작스럽게 퇴사 위기에 처하면서, 윤태준과 마주하게 된다.
'비의도적 연애담'. 사진|대원씨아이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디북스 2021 BL 코믹 어워드 E북 대상 수상, 2021 알라디너의 BL 결산전 올해의 BL 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수상 등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해 제작에 나선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