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DC아이파크몰, 김대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입력 2022-06-21 09:04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신임 대표이사. [사진 출처 =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이 급변하는 유통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유통업계에서 경력을 쌓은 외부 전문가를 대표로 영입했다.
HDC그룹 계열사 HDC아이파크몰은 신임 대표이사로 김대수 사장을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임기 시작일은 내달 1일이다.
김 신임 대표는 지난 1990년 롯데백화점 상품 본부로 입사해 30여년간 유통업계에서 역량을 쌓아 왔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과 수도권 1지역본부장을 지냈으며 상품운영, MD,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거친 유통 전문가다.
롯데백화점 재직시절 롯데그룹 유통사를 총괄하는 유통 BU의 마케팅 총괄을 맡아 패션을 테마로 한 마라톤 '롯데 스타일런', 석촌호수에 인기 캐릭터 '카우스'를 띄우는 '카우스:홀리데이 코리아' 프로젝트 등 대형 이슈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김 신임 대표는 "고객 중심 마케팅을 기반으로 패션 MD를 강화하고 골프·펫과 같은 인기 MD를 보강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용산점을 성장시킬 것" 이라며 "또 연말에 구로구 고척동에 개점할 아이파크몰 2호점 '더 그로우'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30년간 쌓은 유통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쏟아 넣겠다"고 밝혔다.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