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가 스크린골프 홀인원에 최대 6000만원의 휴가비를 제공하는 화끈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VX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내달 16일까지 여름맞이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홀인원시 최대 2000만원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골프코스 3곳에서 실시되며 중복 상금수령도 가능하다.
다만 1개코스에서 여러명의 수상자가 나올경우 상금을 나눠 가지게 된다. 홀인원 이벤트가 진행되는 골프장은 '우리들CC', '담양레이나CC', '드비치GC' 총 3곳으로, 이벤트 코스를 모두 완주한 이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3만 원 교환권'도 증정한다.
또, 20라운드를 완주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를, 10라운드 완주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오클리 변색렌즈 선글라스'를 선물한다. 참여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 어디서든 가능하며, 로그인 후, '프렌즈 스크린' 이벤트 클릭 후, 이벤트 코스를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 매장을 자주 찾아주시는 이용자들에게 여름휴가를 앞두고 보다 색다른 재미와 휴가비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대 2000만 원 상당의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선보이는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