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있지, 월드투어 공식 포스터 공개…공연장 어딘가 보니
입력 2022-06-17 10:46 
있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있지(ITZY)가 오는 8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와 함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16일 오후에는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포스터를 게재하고 투어 플랜과 장소를 공식 발표했다.
포스터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체스 게임의 플레이어 같은 당당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매혹적인 비주얼로 체스 말을 함께 붙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단단한 의지를 엿볼 수 있고 우아한 카리스마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섯 멤버는 8월 6,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첫 공연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기세를 이어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 29일 피닉스 아리조나 페더럴 시어터, 11월 1일 달라스 도요타 뮤직 팩토리, 3일 휴스턴 스마트 파이낸셜 센터, 5일 애틀랜타 폭스 시어터, 7일 시카고 로즈몬트 시어터, 10일 보스턴 MGM 뮤직 홀, 13일 뉴욕 홀루 시어터 등 미국 8개 도시의 공연장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사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있지는 오는 7월 15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음반 '체크메이트'(CHECKMATE)를 정식 발매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