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쎄이, 2년 만에 신곡 'Summer In Love' 발매…콜드 피처링[공식]
입력 2022-06-15 21:38 
R&B 아티스트 쎄이(SAAY)가 2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15일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은 "쎄이가 오는 16일 오후 6시 신곡 'Summer In Love (Feat. Colde)'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Summer In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영상은 여름 분위기 물씬한 청량한 색감은 물론 쎄이의 매력적인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서머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Summer In Love'는 지난 2020년 발매한 'DON'T KNOW (Feat. punchnello)'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쎄이가 직접 곡과 가사를 써 진정성을 더했다. 또한 트렌디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피처링은 물론 작사, 작곡에 참여해 쎄이와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두 번째 EP 'FEELosophy'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곡으로 더욱 반가움을 자아낸다. 쎄이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해 안으로 정규앨범 발매 계획이 있음을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한편 쎄이는 백현, TWICE(트와이스), 에스파(aespa) 등 유명 아이돌의 곡 작업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스눕 독(Snoop Dogg), 크러쉬(Crush),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펀치넬로(punchnello), 우원재, JUSTHIS(저스디스), Lil Moshpit(릴 모쉬핏) 등 다양한 국내외 뮤지션들과도 협업한 올라운더 실력파 아티스트다.
2년 만에 돌아오는 쎄이의 신곡 'Summer In Love (Feat. Cold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