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세계百, MZ세대 특화 '신세계바로카드' 출시
입력 2022-06-15 15:16 
신세계 BC 바로카드 [사진 제공 = 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BC카드와 함께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제휴카드인 '신세계BC 바로카드'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휴카드는 △신세계BC 바로 세븐 플렉스 △신세계BC 바로 클리어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신세계BC 바로 아시아나 플러스인데, 각 카드별로 뚜렷한 혜택을 갖고 있다.
신세계BC 바로 세븐 플렉스 카드는 SSG PAY 등 간편결제 등록 시 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종 카드 중 가장 할인율이 높다.
신세계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카드는 오프라인 쇼핑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다. 신세계백화점과 면세점, 이마트 등 신세계의 오프라인 쇼핑 공간에서 월 최대 3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구할인 금액 역시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중 가장 크다.
신세계BC 바로 리워드 플러스 카드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OTT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30%를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이 이번 카드를 출시한 것은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2030 세대 고객 매출 비중이 전체의 41.2%를 차지할 만큼 MZ세대가 핵심 고객으로 자리 잡은 데 따른 것이다.
신세계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31일까지는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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