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뷔 1주년’ 라잇썸, ‘ALIVE’ 8인 8색 교복 버전 안무 영상 화제
입력 2022-06-11 12:46 
라잇썸, ‘ALIVE’ 8인 8색 교복 버전 안무 영상 화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신곡 'ALIVE'(얼라이브)의 교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3시 LIGHTSU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의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 교복 버전 안무 영상을 오픈해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 LIGHTSUM 멤버들은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실제 학창 시절에 입었던, 또는 현재 입는 교복을 직접 착용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각기 다른 교복을 입은 8명의 멤버들은 8인 8색 매력으로 무장한 채 신곡에 맞춰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의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로 활동 중인 LIGHTSUM은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


지난달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등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더불어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는 국내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는 2,086만 뷰를 돌파하며 높은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한편, LIGHTSUM은 신곡 ‘ALIVE(얼라이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