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매력 한도초과 '아이엠 나연'
입력 2022-06-09 08:48 
나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속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9일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4종에서 나연은 자신의 매력을 총망라한 명장면 모음집을 완성했다.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포토제닉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강렬한 눈맞춤으로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체크 패턴의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통해 한 폭의 그림 같은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등 다채로운 비주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솔로 데뷔곡 'POP!'(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나연표 에너지가 결합된 곡으로 켄지, 런던 노이즈,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참여했다.

미니 1집 '아이엠 나연'은 K팝 팬들 사이에서 '고유나연'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트와이스 에너지의 주축을 담당한 나연이 솔로 아티스트로 발표하는 첫 작품이자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특별한 상징을 지닌다. 신보명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자신감 가득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나연은 첫 솔로 앨범에서 수록곡 단독 작사를 맡았고,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한 곡을 수록하는 등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기울였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