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번주도 잘부탁해’ 이엘, 일일 여왕님 체험?
입력 2022-05-30 21:00 
ENA채널과 tvN STORY가 공동제작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의 새 게스트 이엘이 성동일X고창석과 함께 ‘일일 여왕 체험이라는 호사를 누린다.
30일 방송될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는 성동일X고창석과 게스트 이엘이 경북 안동의 전통주를 탐방한다. 이날 이들이 만날 전통주 중 하나는 바로 술 문외한들도 한 번쯤은 들어본 ‘안동소주였다. 특히 안동소주는 1999년 한국을 방문했던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도 시음했던 술로 유명세를 탔다.
안동소주 장인을 찾아간 성동일X고창석, 이엘은 한국 방문 당시 73세 생일을 맞았던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차려졌던 생일상을 체험하는 귀한 기회까지 갖게 됐다. 안동소주와 함께 무려 47가지 음식이 올라간, 어마어마한 상을 받게 된 이엘은 엘이가 여왕님 생일상을...?”이라며 황송해 하면서도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성동일은 안동소주 장인에게 엘리자베스 여왕께서 안동소주를 드시고는 뭐라고 하셨는지 궁금해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장인은 여왕의 소감을 들려줬고, 고창석은 제가 다 알아들을 수 있는 영어네요”라며 흐뭇해 했다.
47가지 정성 가득한 음식의 향연과 안동소주의 페어링이 펼쳐질 성동일X고창석, 게스트 이엘의 ‘엘리자베스 여왕 생일상 체험은 30일 월요일 오후 11시 ENA채널과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ENA·tvN STORY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