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바리톤 '정 경', 축가 '11시 클래식' 앨범 발매
입력 2022-05-25 15:24  | 수정 2022-05-25 16:32
<11시 클래식>


감미로운 멜로디의 축가 ‘11시 클래식의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5월 25일 워너뮤직을 통해 국내와 전세계 음원 사이트에 발매되었다.

바리톤 '정 경'은 녹음 뿐 아니라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인기리에 방영된 TV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포레스트, ‘우아한 친구들, ‘언더커버, ‘연모 등의 OST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박민지가 작곡했다.

‘11시 클래식 뮤직비디오(MV)에는 역대 라디오에 출연한 바리톤 고성현(한양대), 지휘자 윤의중(국립합창단), 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서울대), 소프라노 박미자(서울대), 지휘자 성기선(이화여대) 교수 등 클래식계 명사들의 방송 장면이 등장한다. 지난 생방송에서 플루티스트 조성현(연세대)의 연주를 시작으로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레떼아모르), 소프라노 강혜정(계명대)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11시 클래식 노래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워너뮤직 클래식 관계자는 ‘11시 클래식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음역대와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로 제작했으며, 많은 국민들에게 행복을 드리는 축가로 불려지길 기대한다.”며 앨범에 대한 바람을 전했습니다.

[최희지 기자/whitepaper.choi@mbn.co.kr]



MBN APP 다운로드